크롬, 파폭에서 AdBlock or ADBlock Plus = 다음팟 동영상 재생 불가? 해결 방법

Software 2013. 10. 31. 22:26


파이어폭스의 ADBlock Plus에서 어떻게 설정하는지 추가했습니다.

다음팟 영상을 보려고 하는데 크롬 + AdBlock 조합에서 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있는 AdBlock의 숫자가 하나 올라갑니다. 아마 영상 재생 전에 잠깐 나오는 광고가 차단되면서 영상도 같이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검색을 통해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여러 글에서 daumcdn.net, flvs.daum.net, tvpot.daum.net, videofarm.daum.net 주소들을 AdBlock의 허용 필터에 넣으면 해결된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제가 찾은 해결 방법은 다른 주소를 입력하는 겁니다. 위 주소들 다 필요 없고 '사용자 필터 목록'에 '@@*.daumcdn.net/*'만 넣어주면 됩니다.



1. 주소창 오른쪽의 AdBlock 버튼을 누릅니다.



2. 옵션 버튼을 누릅니다.



3. 편집 버튼을 누릅니다.



4.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그리고 영상이 있는 페이지를 새로고침하면 광고와 함께 영상이 잘 나옵니다.



추가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ABP를 누르고 필터 설정을 클릭합니다. ABP 버튼이 하단 바에 있는 분은 그걸 눌러주세요. :)



사용자 필터 부분에서 필터 그룹 추가를 눌러 만들어줍니다. 오른쪽의 필터 추가를 눌러서 @@*.daumcdn.net/*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관련 글
크롬 AdBlock 시리즈 비교 (AdBlock, Plus, Pro, Premium, Super)
comments powered by Disqus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