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여러 곳에서 연락이 ㅋㅋ

생각 2014. 3. 29. 23:43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중 갑자기 여러 곳에서 동시에 연락이 오니 당황스럽네요.


IRC, bittalk.org, 블로그에 댓글, 친구에게 카톡, trac.mpc-hc.org 거의 몇 분 차이로 계속 연락이 왔습니다. 



일단 IRC에서 외국인들과 간단하게 얘기하고 있었습니다. (얘기라고 쓰고 해석과 영작문이라고 읽습니다. ㅋ)




그러다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디스커스로 댓글이 달렸다고 이메일이 옵니다. 폰이 진동합니다.




동시에 빗톡에서도 글이 달렸다고 이메일이 옵니다. 폰이 진동합니다. 일단 빗톡의 글은 저에게 쓴 글이 아니기에 놔두고 티스토리에 댓글을 답니다.



댓글을 쓰고 있는데 2분도 안 되서 IRC에서 누가 절 호출합니다. 작업 표시줄의 IRC 프로그램이 깜빡거립니다. 외국인들한테 답장하려면 좀 걸리니 티스토리에 답글을 계속 답니다.




다시 댓글을 쓰고 있는데 이번엔 MPC-HC 작동에 문제가 있어서 얘기하던 글에서 글이 달렸다고 메일이 옵니다. 폰이 진동합니다. 이것도 그리 급한 게 아니라 댓글을 다시 씁니다.



LG가 화창하군요.


댓글을 쓰고 있는데 다시 4분도 안 되서 친구한테 카톡이 옵니다. 폰이 진동합니다.



이런 상황이었습니다. ㅋㅋ 일단 댓글 달고 IRC에 글 남기고 카톡하고 이 글을 작성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