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illion Ways to Die in the West (밀리언 웨이즈) 카메오 정리

Movie 2014. 9. 9. 16:39

A Million Ways to Die in the West (밀리언 웨이즈)에 이완 맥그리거 (Ewan McGregor), 크리스토퍼 로이드 (Christopher Lloyd),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 제이미 폭스 (Jamie Foxx)가 카메오로 등장합니다. 카메오 출연자가 있는지 모르고 봤는데 라이언 레이놀즈와 제이미 폭스가 갑자기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완 맥그리거는 나왔는데 이완 맥그리거인지 몰랐고 크리스토퍼 로이드는 '백 투 더 퓨처'를 안 봐서 봤지만 몰랐습니다. ㅋㅋ


언제 어떤 배우가 등장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나 아님, 얘임


제일 먼저 이완 맥그리거가 마을 축제 때 등장합니다. 애나와 포이가 내기 후에 포이가 이상한 개그를 하고 사람들이 웃을 때 알버트가 왜 웃냐고 물어보는 사람으로 나옵니다.


이완 맥그리거가 'Jane Got a Gun'이라는 서부극 영화를 찍는데 'A Million Ways to Die in the West'의 세트가 근처라 왔다가 샤를리즈 테론이 제안해서 잠깐 나왔다고 합니다.



1882년인데 알 수 없는 빛이?


뚝딱뚝딱


들킴


암것도 아니야


깝놀했네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 시리즈에 브라운 박사로 나오는 크리스토퍼 로이드입니다. 다 같이 춤 추는 파티가 끝나고 알버트가 말 타고 집에 갈 때 발견하고 등장합니다.



?


나 아님(2)


클린치가 애나의 남친이 누구인지 찾으러 왔을 때 라이언 레이놀즈가 나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A Million Ways to Die in the West의 감독인 세스 맥팔레인의 전작인 Ted(19곰 테드)에도 잠깐 나왔었다고 합니다. (Ted 봤는데 기억나지 않네요. ㅋㅋ)



왜 하필 노예일까


익숙한 보이스


??!!


빵!


털썩





장고에 나왔던 제이미 폭스가 마지막에 등장합니다. ㅎㅎ

comments powered by Disqus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