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 크롬 리다이렉트 확장 프로그램

Software 2015. 3. 30. 21:00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redirector/pajiegeliagebegjdhebejdlknciafen Redirector


인터넷의 링크에 접속할 때 항상 다른 곳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해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오페라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쓰는 법


예를 들어 구글에서 '엔하위키'라고 검색하고 접속하면 https://mirror.enha.kr/wiki/FrontPage 이 주소로 접속합니다. 하지만 저는 배경이 검은 색인 https://dark.enha.kr/wiki/FrontPage 이 주소로 항상 접속하고 싶습니다. 이럴 때 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위의 예를 적용하고 싶으면 이렇게 하면 됩니다. 기존 주소와 바꾸려는 주소의 차이는 mirror와 dark의 차이 뿐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mirror와 dark로 하면 주소의 모든 mirror가 dark로 바뀌기 때문에 안 되고 엔하의 mirror만 바꾸기 위해 .enha까지 써줬습니다. 더 확실하게 하려면 mirror.enha.kr 혹은 https://mirror.enha.kr/ 이렇게 쓰면 될 겁니다.


또 다른 예는 http와 https 주소를 모두 쓰는 사이트가 있는데 http로 접속했을 때 자동으로 https로 가고 싶을 때도 쓸 수 있겠네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