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이메일 YOPmail Disposable, Anonymous and Free email address.과 몇 개

Internet 2011. 5. 8. 08:00
YOPmail Your Own Potential mail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메일 만들기


노란 박스에 쓰고 싶은 이름을 넣어서 주황색 박스를 누르면 됩니다.
하지만 유명하거나 남들이 할 만한 건 쓰면 남들도 쓸 수 있기 때문에 남들이 안 쓸만한 걸 로 만들어야 좋겠죠?
http://www.yopmail.com/en/?주소@yopmail.com 이건 주소란 곳에 주소를 써서 치면 바로 메일함으로 가집니다.

특징


No Registration! 등록 없음!
등록할 때 필요한 이름, 비밀번호, 메일 주소 같은 것들이 없다는 거죠.

No Password! 비밀번호 없음!
이건 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만 알면 메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남들이 안 쓸만한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

Messages are kept 8 days! 8일 동안 메일 보관!
8일에 한 번 쯤은 메일 확인을 해야합니다.

공짜
It's very good!

메일을 보낼 수 없음
다른 yopmail로는 보낼 수 있음


Random E-mail Address 무작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를 결정 못 하겠으면 무작위로 만들어줍니다.
저 버튼을 누를 때마다 혹은 들어가서 새로고침을 할 때마다 새로 만들어 줍니다.


Plug-in & Widget 플러그인 & 위젯
 


플러그인이나 위젯은 안 써봐서 잘 모릅니다.
파폭 확장 기능으로 yopmail은 검색 엔진에 추가한다는데 어떻게 한다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오페라의 위젯은 저런 창이 하나 나옵니다. 그런데 기능은 다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던군요. 랜덤 제너레이터나 메일함가기 RSS 다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Alternate E-mail Address (Inbox alias) 대안 이메일 주소 (메일함 별명)


hepaticboy@yopmail.com으로 메일을 만들었다고 하면 hepaticboy@yop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도 받을 수 있고, hepaticboy라고 만들면 같이 생기는 Alternate E-mail의 주소로 보내도 자동으로 hepaticboy로 옵니다.
Alternate E-mail의 주소를 까먹으시면 원래 주소로 메일함에 들어가시면


위의 사진처럼 왼쪽 빨간 네모의 주소 원래 것이고 오른쪽 빨간 네모가 Alternate 주소입니다.
(잠시 RSS 설명 왼쪽 아래에 보면 RSS 버튼들이 있습니다. 이걸로 메일이 왔는지 아마 알 수 있을 겁니다. RSS기능을 안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ㅎ)
아니면 http://www.yopmail.com/en/alternate-email-address.php 여기에 들어가시면 아래에


빨간 부분의 Inbox에 원래 주소를 쓰시면 아래에 나옵니다.


YOPChat!


YOPmail을 대화할 때 쓰라네요.
예를 들어 사랑스러운 눈을 가진 여자친구와 대화할 때 <여친 이름>_너의_눈을_좋아해@yopmail.com 이렇게 쓰고 대화하라네요. ㅋ 다른 상황이면 그 상황에 맞는 주소를 쓰고요. 하지만 unique한 걸 써야합니다. ㅎ


Alternate Domains 대안 도메인들


웹 사이트에 가입을 할 때 yopmail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Doamin list에 있는 도메인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yopmail.com으로 메일이 옵니다.



비슷한 메일들

http://www.mintemail.com/

http://www.guerrillamail.com/

http://10minutemail.com/10MinuteMail/

comments powered by Disqus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