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7기 팟플레이어 방송으로 보기

Animation 2011. 5. 18. 00:02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는 거 아시죠? ㅎ

주소입니다. ㅎ

명탐정 코난 7기(더빙)를 팟플레이어나 IE로 다음 키즈짱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키즈짱은 IE에서만 볼  수 있고 팟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한다는데 팟플레이어가 설치 돼 있어도 IE에서 보려면 추가적으로 뭔가를 더 설치해야 하는 것 같더군요. 그리고 화면의 크기고 고정적이고 스킵도 못 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로 팟플레이어로 보는 겟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뭐로 보든 화질이 좋지는 않습니다. 정지 영상은 괜찮은데 움직이거나 화면이 바뀔 때 구려집니다.
간편하게 코난 7기 더빙판을 보시려면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위의 주소에서 제목을 보고 팟플레이어에서 제목을 치시거나 "명탐정 코난 7기 제**화 - 제목" 이런 식으로 다음에서 올려놨습니다. 올린 사람은 DaumTester라고 돼 있습니다.
코난 7기 몇화 이렇게 검색하시거나 위 주소에서 제목을 보시고 찾으시면 될 겁니다.

팟플레이어로 검색해서 보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설명해 보겠습니다.
팟플레이어는 재생 전용과 아닌 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재생 전용이 아닌 걸 실행합니다.
그리고 맨 위의 모드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눌렀을 때 같은 화면에 생기지 않고 새 창으로 뜨면 위쪽에 있는 왼쪽 아래 모양의 화살표를 눌러서 메인 화면에 넣어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땔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모드를 눌렀을 때 오른쪽에 새 창이 생기면 보시는 데 불편할 수 있는데 그 때는 새 창과 보는 창 중간의 화살표를 눌러서 안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다시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팟플레이어로 코난을 조금 봤는데 프로그램이 꽤 자주 멈추네요.
하지만 이건 팟플레이어의 문제 같네요. 아니면 컴이 후져서? ㅎ


2011-07-21 목요일 추가
지금도 7기를 볼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확인하기 귀찮아요 ㅋ) 새로 글을 써서 추가합니다

명탐정 코난 일본판 1~370, 극장판 1~14기, OVA 실시간 보기

 
명탐정 코난 더빙판은 순서가 엉망이더라고요 그래서 일본말로 나오고 자막이 있는 걸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을 찾아서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코난이 지금 624화까지 나왔는데 그 원래 순서로 370화까지 있고 극장판, OVA가 있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