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변 푸들 두부 (네이트 판 톡톡 펌)

생각 2011. 10. 1. 01:41

두부 사진 중 하나

1탄 ★[개판] 푸들도 외모가 역변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탄 ★[개판Ⅱ]역변한푸들2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탄 ★[개판Ⅲ탄]역변한 푸들 두부의 마지막(?)개판


귀여운 짜식ㅋ 너무 귀여운 나머지 거의 모든 사진을 다 받았네요. 1은 다 받은 거 같고 2인가 3에서 한 개 정도 안 받은 게 있을 겁니다. 혹시나 필요하신 분 받아가세요.


DuBu.7z


문제 되면 말씀해주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설정

트랙백

댓글